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아쿠아플라스틱(ip:)

작성일 2012-10-08

조회 74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내역이 없는 경우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.
주문서 작성시 마지막에 확인 버튼이 있습니다.
확인 버튼을 눌러 처음 페이지로 돌아갔을 때에만 정상적으로 주문이 된 경우입니다.

주문 후 마이 페이지를 통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.
또, 마이페이지에 주문 일자 및 상품 명이 표시되지않는 경우는 주문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이므로
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한번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지금까지 주문하신 내역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모두 확인 하실 수 있으며,“주문상세”를 클릭하면 상세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.

*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는 주문일부터 14일 안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작성하신 주문서는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주문일과 입금일에 차이가 있을 경우 입금전 혹은 후에 꼭 주문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